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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본 약관은 ㈜더품(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푸미(영문명 Phummy) 백업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기업, 기관을 의미합니다.
관리자 : 이용자의 소속 직원으로 이용자를 대표하여 서비스 이용에 대한 관리권한과 운영을 책임지는 자를 의미합니다.
아이디(ID) : 이용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비밀번호 : 아이디(ID)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이용자가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데이터 : 이용자가 입력하여 PC, NAS, 서버 등 회사의 시스템에 저장되는 자료 및 그 자료들의 결합, 변형 또는 재 연산을 통하여 생성되는 부가 자료 일체를 의미합니다.
장애 : 회사와 이용자간 협의한 방식과 내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약관의 게시와 개정]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화면 (www.phummy.co.kr, 이하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약관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사항의 변경 또는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은 최소한 30일 전에 공지하고 이용자가 사전에 등록한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로 메일, 문자메세지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별도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이용자는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정약관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이용자에 대해서는 기존 약관을 적용하되,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여 이용계약 종료일까지 적용됩니다. 단, 채권 또는 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채권, 채무의 완료일까지로 규정합니다.

 

[이용계약 체결]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한 다음 요금제를 선택하고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과 절차에 따라 이용신청을 합니다.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면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회사는 다음의 경우 신청에 대한 승낙을 하지 않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서비스 이용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이용자 재가입 승낙을 얻을 경우는 예외로 함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2)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만 14세 미만의 신청자인 경우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관계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회사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별도 계약을 체결한 경우, 해당 별도 계약이 본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되며, 별도 계약서에 언급되지 않은 항목은 본 약관을 적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서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

회사는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의 경우 서비스 제공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를 위한 기반 설비의 보수, 정비 및 교체 등의 사유가 발생했을 때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때
3) 국가 비상사태, 천재지변 혹은 정전 등의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했을 대
4) 정기점검, 긴급점검 및 그 외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할 때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중단해야 하는 사유가 발생했을 때 사이트의 공지사항이나 관리자 이메일 주소로 통지합니다.

 

[서비스 이용요금]

회사의 서비스 요금제와 이용 요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기본 서비스 요금, 부가서비스 요금 및 옵션 상품 요금 등을 포함하며, 각 세부 항목 및 구체적인 과금 기준은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서비스 요금은 모두 선납제이며, 두 가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무통장 입금
2) 전자결제대행방식 :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 요금은 12개월 단위 결제와 1개월 단위 자동이체 결제(신용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기간 중 서비스 이용을 중도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잔여 기간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일할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단, 일회성 요금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하며, 프로모션을 통해 서비스 이용요금을 할인한 경우 할인 받은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합니다.

 

[회사의 의무]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전자메일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의 대가로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를 준수하여 납입하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이용자 정보, 시스템 환경정보, 백업대상 등이 변경될 경우 회사에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통보 지연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서비스 내용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나 명의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3) 회사 또는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회사의 동의 없이 본 약관의 목적 범위를 벗어나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5)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를 이용 또는 전송하는 행위
6)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서비스 변경]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회사의 정책상,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 가격정책 등에 대해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사유, 변경될 내용, 변경일자 등을 7일 전에 이용자에게 전자메일 등으로 통지합니다.

 

[계약 해지]

이용자는 사이트에서 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약관과 관련법령 등이 정하는 절차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불법적이거나 약관을 위반하는 부당한 행위를 할 경우 사전 통보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손해배상]

회사는 이용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사의 중대한 과실 등의 귀책 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이에 대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1일(24시간) 이내에 서비스가 정상화된 경우에는 제외합니다.
회사가 손해배상으로 이용자에게 지불하는 금액은 이용자가 지불한 월 이용요금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이용자의 시스템 환경이나 통산사 또는 호스팅업체의 장애 등 회사의 관리 범위 밖의 사정으로 인한 경우
3)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장비 증설 등 계획된 서비스 중지 일정을 사전에 공지한 경우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5) 회사의 고의 및 과실이 없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분쟁조정]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23년 10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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